[질문] 눈 이물감 및 결석에 대해 질문ㅜㅜ..및 이야기
IP :  .158 l Date : 20-04-28 21:12 l Hit : 5313

한쪽눈만 그런데

눈을 감고 눈동자를 굴리면 이물감이 있어ㅠ
혹은 깜빡일때도 좀

결석이 생긴적 있고 이물감 들때마다 가서 확인하고 제거받고 했어서

이번에도 결석느낌이라 집가까운 안과에 갔어 나름큰곳 ㅜ

근데 눈꺼풀이 위 아래 있으면 보통 이렇게 결석때메 이물감 드는건 윗꺼풀 결석이 원인이라고 1년전 다른안과에서 설명을 듣고 제거를 해줬었거든?

근데 이번에 간 안과는 아래쪽 눈꺼풀에 약간 튀어나오려하는 게 보인다고 하나 빼주고
윗쪽엔 뺄 게 없대 ㅜㅜ

그리고 안구건조증 인공눈물이랑 충혈때메 결막염 약 받아옴

근데 일주일째 약넣고 있는데 여전히 이물감이 똑같고 ㅜㅜ

의사가 위쪽을 제대로 안까뒤집었을? 덜까뒤집어봤을? 가능성도 있을까?
말이 웃긴데 이물감이 안없어지고 그러니까 자꾸 발견못한 결석이 있을거같고 그래ㅜㅜ
아래쪽 내 눈꺼풀 까뒤집은 사진은 보여줬는데 위쪽ㅇ사진은 못봤어
아래쪽이야 집에서 내가 거울보고 까뒤집어도 쉽게 볼수있는 부분인데
위쪽은 내가 까뒤집을수가 없어서 ㅠ 이거 혼자서 까뒤집는거 가능?ㅜㅜ

한달후에 다시 오래서 가야하는데 이물감 있어도 한달까지 기다려볼지
아님 1년전 갔던 안과 가서 위쪽에 결석있는지 다시 봐달라 할지 고민돼서 글써봐 ㅜㅜ
진료비 이중으로 쓰는것도 부담이긴 한데..

그리고 이건 잡담인데 1년전에 간 안과는 마취안약 넣고 주사기 끝에 달린 바늘같은걸로 위든 아래든 깔끔하게 긁어서 빼주던데

이번에 간 안과는 마취안약 넣자마자 면봉끝으로 짜내듯?비비듯? 빼는데 아파죽는줄 알았어ㅜ

병원규모는 이번에 간 곳이 훨씬 크고 지역에서 젤 큰곳인데 의사도 많고 센터도 나뉘어져있고..
기술은 진짜 사바사라고 느낌..

이런부분 때문에 내가 더 제대로 못봤을거라 생각이 드는걸까 ㅜㅜ

아 어떡하지 ㅜㅜ 낮에 좀 괜찮다가도 꼭 밤에 자려고 누우면 눈감자마자 시작되는 이물감때문에 잠을 못자겠어ㅜㅜ

한달간 결막염 약 넣고 인공눈물 넣고 시키는대로 온찜질 하면 나아질까 ㅠ 이게 정말 안구건조증때문에 생긴 이물감이 맞나ㅜㅜ 아무리 생각해도 발견못한 결석이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지ㅠㅠ

괴로워서 주절주절 써봤어ㅜㅜ ....


veil 1

이물감이 안사라지면 미리 가서 진료보는 게 좋을거 같아. 건조증때문일수도 있겠지만 윗눈꺼풀 결석이 있는거면 제거해야 할거고, 만약 위에도 있어서 제거하면 지금 쓰는 안약 그대로 써도 될테니까. 

그리고 위쪽 혼자서 뒤집어 까서 보기는 어려울 거야.

응 이건 병원이 더 크다고 좋다기보다 진료보는 의사가 좋아야한다고 봐~

결석이 이미 된거면 온찜질한다고 금방 나아지진 않을거야.

괴로워하지말고 얼른 병원 가봐~

.4 

NO SUBJECT DATE HIT
[자료] 프리미엄 시력교정술 스마일 동영상 (8) 2014-01-21 20716
[자료] 눈 흰자위에 검은 점? 결점모반 알아보자!! (46) 2017-01-09 18017
[자료] 날파리증(=비문증)에 대해 만화로 설명된 게 있어서 올립니다~ (119) 2014-12-08 31841
[이벤트] [AD] 냔들과 함께하는 라식/라섹 할인 이벤트!! (296) 2012-06-07 733572
[자료] 라식, 라섹 오해와 진실~ (128) 2012-06-11 45697
[자료] 아벨리노 DNA검사 꼭 해야할까? (47) 2012-06-27 35289
8302 [질문] 일회용 인공눈물 질문할게요 (1) 2020-07-08 248
8301 [질문] 렌즈삽입술 했는데 (1) 2020-06-03 3322
8300 [질문] 불끄고 폰하면 (4) 2020-05-29 3959
8299 [질문] 마스크오래쓰면 (1) 2020-05-26 4243
8298 [질문] 눈 이물감 및 결석에 대해 질문ㅜㅜ..및 이야기 (1) 2020-04-28 5314
8297 [질문] 핸드폰 많이 보면 (2) 2020-04-25 5373
8296 [질문] 질문있어요 (1) 2020-04-23 5453
8295 [질문] oh my eyes.... 선생님 질문이써요 (1) 2020-04-23 3011
8294 [질문] 안과! (1) 2020-04-13 2955
8293 [질문] 질문할게 (1) 2020-03-22 3555
8292 [질문] 코솝 점안액 넣으면 원래 눈이 따갑니? (1) 2020-03-01 3351
8291 [질문] 질문 (1) 2020-02-27 2967
8290 [질문] 눈에 점 (1) 2020-02-24 3242
8289 [질문] 렌즈 수명 (1) 2020-02-19 3484
8288 [질문] 찜질 (3) 2020-02-18 3153
8287 [질문] 돋보기안경 (2) 2020-02-12 2974
8286 [질문] 라식했는데 눈마사지기 사용해도 될까? (1) 2020-02-10 2791
8285 [후기]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온 그 책 (1) 2020-01-25 3291
8284 [질문] 질문있어 (6) 2020-01-22 3451
8283 [질문] 인공눈물 (1) 2020-01-19 3781
8282 [질문] 공시준비할려고하는데, 시력교정술 시기 (2) 2020-01-10 4398
8281 [질문] 어두운곳에서 멍때리면 (3) 2020-01-02 4088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