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기숙사 벌레..
IP :  .94 l Date : 18-07-25 10:53 l Hit : 696
지금 있는 기숙사에 갑자기 미친듯이 벌레가 생겼어..
지난해에도 이런일이 있었거든?바나나 사놓고 까먹어서 놔둔봉지 열어보니깐 벌레가ㅜㅜ없얘려고 식초랑 퐁퐁으로 트랩만들었는데 한마리도 안잡혔고 중간에 방옮겨야해서 조심조심 옮겼는데도ㅠ결국 몇마리는 따라왔었어ㅜㅜㅜ추워지니깐 없어졌음..
올해는 그런일 없으려고 아예 방에서 아무것도 안먹었어..진짜 끽해야 봉지과자 몇번 먹은게 다였어 그런데 몇일전부터 복도에 날벌레가 돌아다니더니 내방에도 몇마리나 들어왔어..그러고 사라질 생각을 안해ㅜㅜㅜ
진짜 너무 무서워ㅜㅜㅜㅜ


NO SUBJECT DATE HIT
24 초파리 미친놈 (3) 2019-03-02 408
23 고시원 살면 바퀴는 어쩔 수 없는거야? (11) 2019-02-01 675
22 나냔집 모기 ㅅㄲ들 엄청 끈질기네 ㅠㅠ (4) 2018-12-03 438
21 (사진있음) 제발... 이 벌레 뭘까? (7) 2018-10-20 785
20 멕스포스겔 써도 안없어지는 바퀴벌레 ㅠㅠ (4) 2018-09-02 1318
19 맥스포스겔 설치할때 질문! (8) 2018-08-27 759
18 존나 거대한 바퀴벌레 날아다니는 아이 말이야 (12) 2018-08-26 1260
17  (사진주의) 이 벌레 뭔지 아니 (6) 2018-07-29 1166
16 기숙사 벌레.. (4) 2018-07-25 697
15 나만큼 벌레 극혐하는 냔 있니... (12) 2018-07-14 1142
14 바선생... 업체 불러본 냔 있어..? (7) 2018-07-09 952
13 바선생을 뵈었다... (7) 2018-06-26 1067
12 사진주의!!! 싱크대에 이런 벌레가 계속 돌아다녀..이게 뭐니..ㅠㅠ (12) 2018-06-22 1911
11 바퀴벌레가 나왔는데..(사진x) (6) 2018-05-23 1633
10 혹시 날파리 교미할때 뱅글뱅글 날아오르니? 이 날파리 뭘까??ㅠㅠ… (3) 2018-05-08 1426
9 (사진없음) 작고 동그란 진갈색 벌레 뭔지 아는 냔??? (8) 2018-04-27 1935
8 지어진지 몇 십년된 집은 벌레 어쩔수 없는걸까... (6) 2018-03-12 1574
7 원룸인데 바퀴를 보았음다... 도와주세요..(사진없음) (4) 2018-03-03 2028
6 먼지다듬이로 2년이상 고생해본냔들 질문있어 ㅠㅠ (1) 2018-02-28 1671
5 다른거 다필요없고 바퀴ㅂㄹ 없는집 살고싶어.. (13) 2018-01-16 2049
4 이거 새끼바퀴맞지? (사진있음) (7) 2018-01-12 2451
3 반지하 원룸이야 바퀴벌레 나왔는데 박멸시키는 특효약있니?ㅠ (5) 2018-01-02 1750
 1  2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