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맥스포스겔 설치할때 질문!
IP :  .187 l Date : 18-08-27 10:12 l Hit : 988
질문은 두가지야


1 .이거 내가 플라스틱통도 샀는데,
이 플라스틱통 한번 쓰고나서 버리는거니, 아니면 벌레들이 먹고나면 빈통에다가 다시짜서 또쓰는거니?


2. 화장실에 설치할때말인데 우리 화장실이 욕조도 없고 샤워부스도 없고 그냥 맨땅이거든
그러면 화장실에 설치할때 샤워하고 씻고 이럴때 맥포겔 설치한데에 물들어가고 물묻고 막 이러지않을까 걱정이야.
나같은 화장실은 어떻게 설치해야하는거니? 그냥 샤워를 조심히 물안들어가게 하는게 답일까?


NO SUBJECT DATE HIT
30 벌ㄹㅔ.. 사진 없음..허름함) 이 벌레가 뭔지,, 생긴 원인을 알고 싶… (5) 2019-07-16 588
29 고시원에 바선생일까? (2) 2019-06-24 477
28 바선생이 책상 위에 올라와 있었는데 무슨 경우니?....... (11) 2019-06-17 895
27 다세대 주택 벌레가 너무 많이나와(사진없) (1) 2019-06-16 580
26 방역업체에서 짜주는 약 뭐야? (2) 2019-06-08 403
25 시발 바퀴벌레 나왔어 (사진없음) (5) 2019-05-23 797
24 바선생 출몰........................안아줘............... (8) 2019-05-08 725
23 집에 내방에만 큰거미가나와 ㅡㅡ (1) 2019-05-06 463
22 초파리 미친놈 (3) 2019-03-02 723
21 고시원 살면 바퀴는 어쩔 수 없는거야? (11) 2019-02-01 914
20 나냔집 모기 ㅅㄲ들 엄청 끈질기네 ㅠㅠ (4) 2018-12-03 575
19 (사진있음) 제발... 이 벌레 뭘까? (7) 2018-10-20 959
18 멕스포스겔 써도 안없어지는 바퀴벌레 ㅠㅠ (4) 2018-09-02 1792
17 맥스포스겔 설치할때 질문! (8) 2018-08-27 989
16 존나 거대한 바퀴벌레 날아다니는 아이 말이야 (12) 2018-08-26 1474
15  (사진주의) 이 벌레 뭔지 아니 (6) 2018-07-29 1312
14 기숙사 벌레.. (4) 2018-07-25 791
13 나만큼 벌레 극혐하는 냔 있니... (12) 2018-07-14 1275
12 바선생... 업체 불러본 냔 있어..? (7) 2018-07-09 1096
11 바선생을 뵈었다... (7) 2018-06-26 1204
10 사진주의!!! 싱크대에 이런 벌레가 계속 돌아다녀..이게 뭐니..ㅠㅠ (12) 2018-06-22 2104
9 바퀴벌레가 나왔는데..(사진x) (6) 2018-05-23 1764
 1  2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